Halaman

Senin, 23 September 2013

2PM - Thank You (Hottest Ver.)

Cheo eum bu teo na neun neu ggyeot seo
Neo eh jin shi mi neu ggyeo jyeo seo
Ah mu geot do hahl su eob seo seo
Neo mu na haeng bo kae seo
Eo ddeok hahl seo jool mol ra seo
Wae
Ja shin eob neun geon ji
Su mah neun sa rahm joong ee
Neo mahn bo ee neun deh
Nahn hae jul su eet neun geh
Neo mu mo ga ra seo ee no rael jun bi haet seo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eo eh no rae reul deu reul ddae ma da
Nae ga seu meul ool ri geh ha neun deh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eh ga bo yeo jun mi so ddae mu neh
Na do oo seul su eet seo ee reot geh
Neo reul sa rang ha myeo sa neun geh
Neo mu haeng bok hahl ggeul ahl gi eh
Na neun gyeh so gi ja ri eh seo
Byeon him eob shi seo eet seo
Oh jik neo reul wi hae seo
Wae
Ja shin eob neun geon ji
Su mah neul sa rahm joong eh
Nahn neo mahn bo ee neun deh
Nae
Ma eu mi neo eh geh
Da eul su eet do ro gi no rael Joon bi hyaet seo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eh mok so ri reul deu reul ddae ma da
nae ga seu meul ddeol ri geh ha neun deh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eh ga bo yeo jun yeol jeong mah neu ro
Na do oo seul su eet seo ee reot keh
Neo eh keu ma eum
Heul rin keu noon mul
Keu mo deun geot da
Ji kyeo jul geo yah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eo eh jin shi mi no eel ddae ma da
Neul jin shil een geol ahl go eet neun deh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eh ga bo yeo jun sa rahng mahn neu ro
Na doe oo seul su eet seo ee reot keh

cr: iMolly Lyrics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